Deprecated: Function eregi() is deprecated in /web/webapp/cwd_2008_cubrid/kr/community/bbs/bbs_view_is.php on line 113 공무원들부정비리를한뇌물받고비리이부분 대해 대구검찰에서철저히조사를 있게해주세요
콘텐츠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청와대

2013 더 큰 대한민국

서브메뉴 시작

청와대 광장

  • 열린게시판
    • 청와대 토론방
    • 자유게시판
    • 토론제안
  • 청와대 알림판
  • 사실은 이렇습니다
  • 국민신문고
  • 정보공개
  • 운영자 메일
  • 지난이벤트

본문시작

이슈토론방


이 대통령 “국민들이 안전해야 진정한 선진국”
이 대통령 “국민들이 안전해야 진정한 선진국” 관련링크
이명박 대통령은 11일 라디오 인터넷 연설을 통해 “국민들이 안심하고 안전하게 살 수 있어야 진정한 선진국”이라며 “자연재난이든 인적재난이든 미리 준비하고 대처하면 피해를 크게 줄일 수 있다”고 당부했습니다.

추천글 추천글 더보기

  1. 1대한민국 국민으로써 한마디 합시다.
  2. 2시흥 포리초등학교 학생들의 안전을 지켜주십시오..
  3. 3흉악범들에 죽어가는 국민들이 넘쳐난다.
  4. 4초등학교 학교 안에서 어떻게 이런일이 있을수 있..
  1. 5이명박대통령님!
  2. 6버릇없지만 이렇게나마 한자 올립니다.
  3. 7선진국으로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을 거라고 믿..
  4. 8국민의 안전을 꼭 지켜주세요
전체글 추천글
공무원들부정비리를한뇌물받고비리이부분 대해 대구검찰에서철저히조사를 있게해주세요
이풍자
2012.12.05 16:40:42
조회수164   신고
공감해요
  •  3 
이명박대통령님청와대고위공무원님들 저의8년간이억울함해결해주세요.
대통령님저는8년간이 나라행정기관에 진정하여위반된자료받게다고진정하면비리재단에서 수담방법 뇌물로 찬단시켜왔습니다.
그리고 비리재단에서 저를 셋번째 명예해손으로고발을 해서 저도
할수 없어서 2012 9월달에 처으로대구검찰청에 에 진정을 했습니다.
이런한비리를한 비리재단에서 저를 명예훼숀으로고발한 사건은 한달도 돼지않아 조사를 받게만든 대구검찰청 입니다.
제가 2012 9월달에 처으로 대구검찰청에 진정한 내용은 두달이넘어도 조사를 하지않고 담당검사에게 어떻게 조사를 하는지 전화 하여 상담요청해도 두달동안 한번도 응답이 없습니다.
대구시장 공무원은 저에게 그 자료가지고 검찰청 경찰청에 고발해라고 대통련님 저는 이억울함을 어떻게 해야합니까? 해결해주셍ㅛ.

대통령님저는 2012년 초에 대구검찰청민원실상담하니 청와대 대통령지시 언론보도없이 대구검찰청에서 조사를 할 수가없다고 하더군요

장애인 제 아들 노동력착취당한 찾아게다고 저는 첫 번째로 국가인권위원회신청 2003년5월21일 회신내용 2004년1월12일 저는 너무 속상해서 국가인권위원회에 상담을 하니


대한민국법으로 출퇴근하면서 월급3만원 받는 것은 잘못된 것 같습니다. 인권적으로도 장애인을 여러 작업장으로 옮겨 다니게 하면서 적응을 못하게 하는 것은 잘못된 같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아시아재단에서 제가 진정서를 내거나 하면서 자기 재단을 모함하면 형사 고발 조치하겠다고 합니다.’

‘어머니 구청에 새생활보호작업시설이 등록 되어있는지 확인하세요. 그러면 어머니에게 함부로 못합니다. 글을 써서 보내주세요. 조사를 해보겠습니다.’

2003년 6월 중순쯤에 국가인권위원회 담당자가 대구장애인권익위원회 사무실로 와서 제가 조사 받았을 때 총무과장과 담당선생님만 징계하는 쪽으로 합의를 하자고 권의 해 왔습니다. 그래서 저는 강영신 이사장의 정당한 사과 제 아들 2년동안 임금 한품도 빼지만고 한품도 보데지도 만고 임금착취한 제 아들 월급을 달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그런데 다음 한달 보름 만에 회신을 주겠다고 약속했는데 두달이 넘어도 소식이 없어 연락을 해보니 국가인권위원장의 결제를 받으려면 일년이 걸릴지 모르니 기다리라고만 했습니다.
그리고 국가인권위원 회에서조사할상항아니 하과시켜벌리다
국가인권위원회에서 2003년5월21일 진정 국가인권위원회진정 종결하관 시킬 회신내용 2004년 1월 12일 회신 받았습니다.
그리고 국가인권위원회 담당자는 비리재단으로부터 몇 백만원 뇌물을 받고 며달 감봉 징계 받아 다고 했습니다.

저는 또 같이 진정서를 노동청장관 보건복지부장관에게 2004년 5월 23일 등기우편 보내고 15일후 보건복지부 담당자에게 문의를 하니 보건복지부 관할이 아니고 지방자치라서 그대로 괄할 대구수성구청으로 보냈습니다 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한번 읽어 보셨는지요. 하니 보건복지부담당자가 어머니 시끄럽게 하면 아이한테 안 좋을 데되 하며 말을 했습니다. 저는 그 말을 들은 순간 너무 속이 상에서 보건복지부공무원담당자가 할 말 입니까.
보건복지부담당자는 비리재단으로부터 몇 백만원 뇌물을 받고 사표 수리 했다고 했습니다.

서울노동청담담자가 아시아복지재단에 연락해 보니 강영신이사장이 어머니와 장애인 어머니 셋이 만나기로 했다고 했습니다.

아시아재단강영신이사장 장애인 어머니 셋이 만나나서 사과하고 월급부분 잘못되었으면 다시 주고 만나기로 했다고 했습니다. 재단에서 연락하다고 했습니다. 기다리세요, 서울노동청 담당자가 전화로 제에게 이야기 했습니다.
아시아비리재다. 으로부터 전화는 오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대구장애인촉진공단 이첩 대구장애인촉진공단 회신내용 조사한 내용이 근로작업시설 훈련생 신분으로 주간보호나 단기 사회 적응 훈련 등의 차원에서 수당을 지급받은 것으로 판단된다며 만승자립원에서는 아무런 잘못이 없다고 회신 받았습니다. 우리 아이가 작업이 전혀 안되면 왜 근로시설에 두었는지 의문입니다.

4)저는 또다시 서울노동청에서·대구노동청으로 이첩 10월15일 오전에 노동청으로 조사를 받으로 갔습니다.

대구노동청 담당자 안녕하세요 하니 대구노동청 담당자 근로감독관이 처음 보는 저에게 아주머니 그렇게 큰 재단 운영하는데도 힘든데 왜 고발 해냐 아시아복지재단 축에서 수성경찰서에 명예훼손죄로 고발을 하여 수성경찰에 가서 조사를 받을 겁니다. 큰소리로 말을 하더군요.
그리고 조사를 받으면서 제 아들 권순욱은 아시아복재재단 만승자립원근로작업장시설에 2년 동안 근무 확인서 근로시설 등록증 조사받으면서 근로감독관 주었는데 제 아들이 근무하지도 않는 아시아재단 자유재활원시설에 근무 한다고 준 노동청 근로감독관은 제 아들 임금 착취한 아시아복지재단이사장으로부터 뇌물을 얼마나 받으면 제 아들이 근무하지도 않는 아시아재단 자유재활원시설에 근무 한다고 한 저는 또다시 대구노동청에 제2의 신청하니 대구노동청에서 임금을 목적으로 근무를 하지 않아 근로자로 볼 수가 없다고 5개월 반만에 회신 내용 준 대구노동청 감독관은 비리재단으로부터 뇌물을 얼마나 받았으면 얼토 당퇴 않는 회신을 준 대구노동청 근로감독관

국민권익위원회 이재호 국익위원장면담요청 저는 국민권익위원회 진정한이유조사감사를하여위반된회신자료받기위해 진정한

답변내용 (답변등록일 : 2010년 03월 30일 )
억울하신 마음으로 위원회를 찾아주신 귀하께 안타까운 마음을 전합니다.
담당의 답변 귀하의 마음 모르는바 아니오나, 저희 위원회의 경우 행정기관의 위법하거나, 부당한 행정처분으로 인하여 침해받은 국민의 권익을 구제하는 기능으로 활동범위가 한정되어 있어 귀하께서 말씀해 주시는 것과 같이 수사가 필요한 사안에 대하여 까지 위원회에서 직접 개입하여 처리할 수 없다는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만, 범죄행위와 관련한 수사와 관련된 사안은 검찰에서 전담하고 있어 명확한 증거자료를 확보하고 계시다면 검찰 및 경찰에 고소, 고발을 통하여 억울하심을 풀 수 있을 것으로 사료됨을 안내드리는 것으로 답변을 대신함을 양해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죽을힘을 다해 대구에서 서울 장애인행사장을 찾아다니면 서명을 1108명을 받아 2006년 4월 달에 탄원서를 청와대 국민고충처리위원회 시청했습니다.
국민고충위원회 노동부담당자 책상 속에 50일 동안 잡자고 있는 탄원서를 대구시민단체에서 104억 보조금 횡령한 부분 주만감사를 신청한 부분을 받아 들려 보건복지부 감사팀에서
대구에 내려와서 감사를 하다고 합니다. 보건복지부 감사팀 으로 이첩 시켜주세요 요구를 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제 아이 문제 3년 반 동안 행정기관에 진정하여 처음으로 보건복지부 감사팀 담당자 3명 제 아이 문제를 감사를 하기위해 장애인재활팀 담당자 1명이 별도로 같이 내려 와서 2006. 6. 26일부터 5일 동안 감사를 하고 올라갔습니다.
그런데 보건복지부에서 저에게 5일 동안 감사를 하니 위반 된 부분이 없다 진정인 저에게 얼토당토 않는 회신 준 보건복지부입니다.
제 아들 임금 착취한 부분을 은패하기위해 아시아비리재단이사장과 보건복지부와 짜고 치는 고스톱 이 시라리오 작품을 쓰 사실을 알고 분통이 터져 참을 수가 없습니다.

대구시민단체에서 신청한 주민감사와 제 아이 문제 5일동안 감사한 결과를 발표하기위해서 보건복지부에서 위원회를 구성 보건복지부차관이 위원장을 막고 변호사 교수 복지부고위공직자 몇 명과 보건복지부에서 위원회가 열리고 있는 장소에 아시아비리재단에서 근무하는 복지사들을 보건복지부에서 위원회가 열리고 있는 장소에 아시아비리재단에서 근무하는 복지사들은 위원회가 열리고 있는 회의실에 들어가서 얼토당토 않는 말을 했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또한 아시아비리재단에서 근무하는 복지사들은 보건복지부과 팀과 마다 찾아다니면서 제가 제 아이 임금착취당한부분은 측근들 친구들에게 이용당하여 저렇게 돌아다니고 있으니 보건복지부에서 제 아이 문제 5일 동안 감사한 회신 정상적으로 주지 못하게 했다는 겁니다. 한마디로 설명하면 복지부고위공직자와 아시아비리복지재벌재단이사장과 시나리오 작품을 같이 쓰고 비리재단 근무하는 복지들은 시라리오 작품에 맞게 위원들 앞에서 권사하게 연극을 했다는 사실을 알고 저는 또 한번 분통이 터져 찬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제 아이 문제를 감사를 하기위해 장애인재활팀 담당자 1명이 별도로 내려온 이유 보건복지부 장애인재활팀장이 장애인총연합단체사무장으로 근무 할 때 비리재단으로 몇백 뇌물후원금 을 받았다는 겁니다.

  •  
  • 공감해요
  •  3 
목록보기
기본아이콘 아이콘선택
  • 댓글
  • 남자
  • 여자
  • 사랑
  • 태극기
댓글입력

Warning: include_once(/web/webapp/cwd_2008_cubrid/webfilter/inc/initCheckWebfilter.php): failed to open stream: No such file or directory in /web/webapp/cwd_2008_cubrid/kr/community/bbs/bbs_view_is.php on line 516 Warning: include_once(): Failed opening '/web/webapp/cwd_2008_cubrid/webfilter/inc/initCheckWebfilter.php' for inclusion (include_path='.:/apps/php/lib/php') in /web/webapp/cwd_2008_cubrid/kr/community/bbs/bbs_view_is.php on line 516

미디어 채널

청와대 정책소식지

미디어 채널 바로가기 sns 블로그 영상채널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