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와대 이야기(1483)

[청와대 이야기] 사진으로 보는 청와대의 가을
청와대 이야기 2012-10-18


 

청와대에도 성큼 단풍이 찾아왔습니다. 다음 주면 경복궁과 북악산 주변이 단풍으로 절정에 이를 것 같습니다.


 

지금 울긋불긋 단풍의 향연이 펼쳐진 이 곳, 청와대의 가을 풍경을 사진으로 만나보세요~!


맑은 하늘 아래 펼쳐진 청와대 앞길은 형형색색의 옷으로 갈아입은 북악산의 모습, 노오란 단풍 잎 융단을 깔아놓은 도로, 경복궁 뒷 돌담길은 가을 정취를 만끽하기 충분해 보입니다.


 

▲ 북악산 아래로 활짝 핀 코스모스

 


 

 

▲ 본관 좌측의 단풍. 푸른 지붕과 어우러져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 요즘 대통령 페이스북 계정에 자주 등장하는 청돌이. 산책가기를 기다리는 모습이네요. 

대통령 페이스북에서 더 많은 청돌이 사진을 구경해보세요~! -> https://www.facebook.com/leemyungbak

 


 

▲ 출근길에 청와대 내에서 청돌이와 가을을 만끽하고 있는 대통령의 모습입니다. 


 

청와대 안에서는 가을에 피는 꽃 들도 활짝 피고 감나무에 감도 큼지막하게 열렸습니다^^


 


 


 

 이 곳은 며칠 전 라디오, 인터넷 연설 100회 특집 ''희망 국민과의 대화'' 녹화를 했던 청와대 내 상춘재입니다. 상춘재도 탐스럽게 익은 감으로 가을이 오는 소식을 알립니다. 감나무를 보기만 해도 마음이 풍성해집니다.


 


 


 

가을 빛 가득한 경복궁 돌담길과 청와대 앞 분수대. 이번 단풍놀이는 청와대 앞길에서 즐겨보시면 어떨까요? ''청와대 단풍나들이 2편''도 기대해주세요~! 

(※ 청와대 앞 길은 국내외 관광객 뿐만 아니라 시민에게도 개방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