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우 2010.09.30 08:02:04
지금 우리나라는 세계유일무이한 괴상한 조폭집단같은 북괴와 대적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전에 숱한 북한의 테러를 당하고 지낸 것들 만으로도 참으로 무기력하거나, 아니면 번번히 북한의 김정일한테 가지고 놀리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진데...거기다 천안함 사건같은 일은 분통을 참을 수 없는 상황인데도 국회 내에서나 소위 정치인들, 그리고 시민단체라는 종북의 사고를 가진 것들의 발언들이 언론에 흘리는 말들로도 정말 일반 보통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분하기도 하고.. 심지어는 정말 패 죽였으면 하는 심정까지도 드는 판에,
버젓이 인터넷 상에 북한 찬양 Cafe 사이트가 개설되어 있고, 적지 않은 친북, 종북 인간들이 이 대한민국을 부정하고 선동을 일삼고 있는데, 어찌 이 정부는 남의 집 불구경하듯이 내버려 두고 있는지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대한민국의 정체성이 무너지고, 소위 빨갱이라고 지칭해도 손색 없을 법한 인간들이 인터넷 상에 버젓이 인공기를 띄우고 사이트를 운영하며 국론을 분열 시키고 한다면 어떻게 자유 대한민국을 수호하고 장차 자유민주통일을 기대할 수 있습니까? 개인적으로 이 정부가 북한 김정일같은 양아치, 조폭같은 집단을 상대로 과연 우리나라를 지킬 수 있는지 의심까지 들 정도입니다.
http:cafe.naver.com/kocoree 이 Cafe 사이트 들어가 구경이라도 좀 해 보십시요.
이러한 사이트가 정말 국보법 위반 사항이 아닙니까? 버젓이 북한과 김정일이를 찬양하는 사이트가 아니라고 할 수 있겠습니까? 도대체 이런 행위들을 놔두고 있는 국정원은 무얼하며, 검찰은 무얼하고 있는 건지, 또 그 위의 청와대는 무얼하고 있는건지.. 참 답답합니다.
대답 좀 들어 보십시다.